2010年4月28日水曜日

(--;)

오늘은 뭐 쓸까??

저한테 듣고 싶은 거 있으세요??
아~  제가 아직도 말 별로 없어 ...  안 듣죠?? ㅋㅋ
한국 일본 나  뭐가 좋을까?? ㅋㅋㅋ
바보같은 말만 ..  써 버려요..   중요한 거  쓸 수 있을까??  나..  (--;) 조금 노력해~~  자기..

아까 TV로 봤어요.  비타민같은 프로그램.건강 이야기.
영양 실조나   낮은 영양의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
영양 실조가 되다면  빈혈, 면역력 저하,  뇌출혈,  골절 등의 증상이 나오다 해요.    
원인은  편식이에요.

1,고기(소고기,돼지,닭 등의 고기),
2,물고기(어패류),
3,계란,
4,우유(유제품),
5,버터나 유,
6,해조,
7,야채,
8,과일,
9,콩 (콩류,두부,대두 등),
10,우?(우류,감자,고구마 등)

알 수 있으세요??

이 10항목 가능한 한  많은 종류 먹고   밸런스 좋게  먹는 것이  좋다고.
고기만  야채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을 조금씩 먹고   건강하게 삽시다~!!!
한국에 있으면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일본의 가게는  별로 종류가 없어요..(ㅜㅜ)
야채 별로 안 나와요..  부~~(ㅡ0ㅡ)

10 件のコメント:

  1. 진짜로 삼겹살에 김치랑 밥이랑 고추장넣고 상추에 쌈싸먹고 싶어집니다.으흐흑 ㅠㅜㅠㅠ

    返信削除
  2. 전 야채를 자주 안먹어서 문제네요...



    과일도 좋아하질 않아서 건강보조식품(비타민...같은거.)에 의존하곤 있습니다만.. 빨리 식습관을 개선해야겠네요..ㅠ



    일본에선 주로 어떤것을 먹습니까?



    제가 갔을땐 아침에 생선구이와 여러가지 반찬들이 조금씩 나오더라구요.

    返信削除
  3. 한국에 오신 후 느끼는 여러가지 차이점들을 듣고싶어요.

    간단하게 입 맛 차이라든가부터..

    返信削除
  4. @치노 - 2010/04/28 23:02
    아핫~~!!^^

    진짜 맛있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返信削除
  5. @Allegro Di Molto - 2010/04/29 00:10
    과일도 안 좋아해요??

    과일의 과자는 어때요??



    우~ㅁ(ㅡㅡ;)

    일본은 여러가지 요리를 먹어요.

    여러가지 나라의 요리..



    어떤 것이 제일인가.. 모르네요~(><)

    제가 잘 먹는 것은 면류 계란이랑 야채요리 된장국...

    맨날 고추가루 넣고 먹어요.ㅋㅋ

    返信削除
  6. @tomaju - 2010/05/06 14:54
    과일은 사과나 배정도를 좋아합니다.

    딸기라던가 토마토 같은것도 종종 먹습니다만 요즘 날씨 때문에 과일이 상당히 비쌉니다.



    저희 집 앞의 가게에서 참외 3개에 만원정도 합니다.



    참외를 좋아하지 않아서 사지 않았습니다만 너무 비싸더군요 ..

    返信削除
  7. @Allegro Di Molto - 2010/04/29 00:10
    와~~~!!!!

    너무 비싸다~~~ㅎㅎ 아이고~~~ㅋㅋ

    일본에서는 참외 본 적이 없어요.별로 안 팔아요.

    시골에서 있을것 같아요.집에서 만들었던것 같아요.

    똑같은 건 없는것 같아요.아마..

    종류가 다른것 같아요.

    返信削除
  8. @몽쇼라 - 2010/04/29 19:36
    제가 느끼고 있은 차이는 ...

    야채는 김치.^^

    마늘을 잘 사용하시네요.

    저는 마늘이 너무 좋아해요.



    아! 고추가 맛있어요.

    김밥은 일본에서는 없는 야채가 있어 정말 맛있다~~.

    고구마도 일본보다 맛있어요~

    종류가 달라요.

    호박도 종류가 달라요.

    떡도 달라요.

    일본의 떡은 치즈처럼 비요~~~ㅇ(^^)비~~~용.

    한국어가 모릅니다..(><)

    피자의 치즈처럼 늘어나요.(伸びます。)미안해요..



    한국요리는 빨간색이 많이 있어요.

    맛있겠다~~



    다음에 차이를 쓸 거예요.

    返信削除
  9. @몽쇼라 - 2010/04/29 19:36
    ㅋㅋㅋ 비용~ 비용~ 보다는 주욱~ 주욱~ 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겠네요

    아마 Tomaju님이 말한 주욱~ 늘어나는 떡은 정월에 먹는 떡이겠죠?

    한국에도 그런 종류의 떡이 있긴 합니다

    자주 먹는 콩고물 인절미나 수수팥떡도 지역에 따라서는 일본의 떡처럼 매우 흐느적 거리게 만들어 먹는곳도 많이 있습니다 ㅎㅎ

    返信削除
  10. @몽쇼라 - 2010/04/29 19:36
    주욱 주욱~~.

    그래요. 정월에도 먹어요.



    어~~!!!한국에도 있네요~~.

    먹고 싶어요~~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