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4月24日土曜日

지금 놀고 있어요~??

저는 일도 없고 돈도 없고 친구도 없고~~ ㅋㅋㅋ
그래서 저는 집에 있어요 ...  (^ㅅ ^)

실은 슬슬 놀고 싶어요..
저는 댄스하고 싶은 음악(뮤직?뭐라고 쓰면 좋은가요??)이라든지  아주 좋아해~~
댄스  너무 좋아해요~~.
club도 좋아하지만..  응~~ (ㅜㅜ)  안돼요..   아마
한국의 club는 간 적이 없어요.  어때요?? 안돼요?ㅋㅋ
club에 가면..  조금 야한 사람이 될까요??
그건 안된다고 생각해서.. 하지만  한번만 남편이랑 같이 가고 싶어요. 안된가??
아..  남편은  그런 뮤직은 싫어요..  (ㅡㅡ;)  안된다..
안 맞아요.  ㅋㅋㅋ

하지만  제가  고백했어요..  (><)  남편한테  좋아해요..  ㅋㅋㅋ
....  그가  국제 결혼은 못하니까...  미안해~..라고 말 했어요..(ㅜㅜ)
그치만  저는  함께 있고 싶어서..  ㅋㅋ
저의 대쉬에 졌나 봐요. (^^)
하지만 지금까지  몇번이고  헤어져야지라고 생각했어요..
역시 제가 있으면  그가 한국에 돌아갈 수 없고   그의 가족한테도  미안해서..
지금도 일본에 살고 있으니  며느리로서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마음은  어머님한테서 여러가지 것을 가르쳐 주셔서  노력하고 싶어요.
마음껏 응석부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님 아버님~  사랑해요~(^0^)


제가 좋아하는 bjork의  hyperballad
오랜만에  들었기때문에.  이런 뮤직도 좋아해요.
 
아!  그가  아까  club 같이 가자~~ 라고  말 해줬어요~~.

8 件のコメント:

  1. 잘 되셨군요. 좋으시겠어요.

    뮤직비디오가 독특하네요.

    전 이런 류도 좋아하는데 동감하는 사람이 주위 전혀 없더군요. 약간 퇴폐적이긴 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Z0NC-UdAw_4

    返信削除
  2. ^0^*토마쥬님께서 먼저 고백하셨던 거군요!

    좋은 결과가 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어가 능숙해지면 시댁분들한테 잘해주세요 ㅎㅎ애교도 피우고!

    신나는 음악 좋아하시는군요!

    오오 뷔욕이네요.이름은 들어본적 있습니다.

    저는 메탈류를 좋아해요 ㅎㅎ

    返信削除
  3. @몽쇼라 - 2010/04/24 01:12
    와~~

    몽쇼라님이 소개해 주시지 않으셨다면 볼 수 없었어요.

    의미가 깊네요~~.

    두 사람(여자)은 자매??

    그렇게 생각했어요.

    返信削除
  4. @치노 - 2010/04/24 05:20
    메탈 와~~

    구체적으로 어떤 거예요??

    YouTube로 보고 싶어요~~ ^ㅡ^

    返信削除
  5. 아....남편분이 부럽기만 하네요

    이렇게 이쁜분한테 먼저 대쉬를 받다니~

    하아하아~ 부럽다 부럽다 부러워~ !!!

    저같으면 당장 쌍수를 들고 만세를 외쳤을껀데...허허헛~



    그나저나 bjork를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저도 예전에 Dance in the dark를 보고 매료되어서 심신이 피곤하거나 할땐 bjork의 음악을 듣곤 합니다

    bjork의 음악을 듣다보면 뭔가 환상의 세계에 온듯한 느낌이라고나 할까? ㅋㅋ

    실제 bjork의 정신세계도 환상의 세계라는 말이 있긴 합니다만....직접 만나본적이 없어 확인은 불가능~ ㅋ

    返信削除
  6. @keith94 - 2010/04/26 08:29
    아하하!!!

    아닙니다..아닙니다..(><)

    이쁘지 않아요..(><)

    아!맞다! 그가 못 사귀다고 말했을텐데 정말로 사귀다면 왠지 만세를 했어요..ㅋㅋ 이상하네.ㅋㅋ

    하지만 지금은 별로..(ㅜㅜ)



    그렇게요.

    환상의 세계.

    저도 확인 불가능~~~ ^ㅡ^

    返信削除
  7. 으허허 안녕하세요 토마쥬님~!!

    오사카도 슬슬 긴팔입고 다니기 더운 날씨일려나요?

    요샌 바빠서 댓글 달 틈이 없었네요 ㅎㅎㅎ

    제가 주로 듣는건 멜로딕 스피드 계열입니다.

    주로 nightwish(나이트위시)의 음악을 들어요.



    http://www.youtube.com/watch?v=MCVehuXlJxk



    빠른 기타연주의 질주감을 느끼면 스트레스가 왠지 쫙~!!풀리더라고요.

    하지만 주위의 다른 사람들은 팝을 더 좋아하니까..쓸쓸합니다 ㅠㅜ

    返信削除
  8. @치노 - 2010/04/26 18:34
    아직도 별로 덥지 않아요.

    하지만 요코하마보다 넘 더워요.

    하지만 오사카의 여름은 무지 더워요.. (ㅜㅜ;) 죽을것 같아요.

    그정도 넘 넘 더워요...



    어!! 게임같아~~

    노래가 Queen같아요. 와~

    고마워요~~~ ^ㅡ^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