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4月23日金曜日

응~~~

오늘도 또 추워요. 그리고 흐려요..

최근 왠지 성형수술 이야기만 봐 버립니다... (ㅡㅡ;)
시작은 TV로 송승헌씨가  한가인씨가 넘 좋아한다라고  한가인??누구야??라고 생각해서..
검색을 해보니  한가인은 성형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거기부터  유명인의 성형후랑 성형전의 사진이 나왔어  놀랐어요..
성형전의 사진은 만들었어??라든지,   아~! 성형처럼  부자연스러운 얼굴이다!  라든지,, 생각했어요.
저의 친구들에는 성형수술 한 적이 있는 사람이 없어요.
근데  제가 전에 일을 하고 있을 때  손님이  성형수술 했던 얼굴이었어요.
간단히 알 수 있었어요.  아주 부자연이었습니다.
하지만  유명인의 성형은  잘 하고 있군요. 대단하네요~!!
사진은 수정을 할 수 있으므로  진실은 모릅니다만...

그리고 어제 밤에  동방신기의 재중이  나온 일본 드라마가 있어서
그가 Converse 같은 스니커즈(신발)를 신고 있어서  여자랑  데이트 합니다만..
키가  작아요.. 178cm보다  작게 보였습니다. (일본의 사이트에서  이것을 말하면... 큰일나요..(--;)  정말 무섭다~..(><) )
검색을 해보니  키가 커지는 비밀의 신발이 있군요.   신고 싶어요~~~ㅋㅋㅋ
저는 키가 작아서...  (ㅜㅜ)


    
 

6 件のコメント:

  1. 하핫~

    정형수술이라해서 한참 생각을 했는데, 아래 글의 내용을 읽어보니 대~충 알겠네요

    정형수술이 아니라 성형수술이랍니다



    정형수술 -> 정형외과에서 하는 수술, 뼈 부러지거나 근육이 심하게 다쳤을때 하는 수술 (사전적인 의미는 아니고 제 경험상..ㅎㅎ)

    성형수술 -> 이뻐지기 위해 하는 수술~



    대충 이렇게 정리할 수 있을까나

    返信削除
  2. @keith94 - 2010/04/23 13:52
    아핫~

    그렇구나~. ㅋㅋ

    고맙습니다!!

    수정했어요. ^^

    또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返信削除
  3. ...성형수술 하니 갑자기 여기 테레비서 많이 보이는 오ㅇ츠카나

    타ㅇ스~~클리닉~~~ 광고가 ㅋㅋㅋㅋ

    저도 쌍수(쌍커풀수술)해야되는데 미용이 아니라..원래 쌍커풀이 있는데도 눈썹이 자꾸 눈을 찔러서 해야해요 ㅠㅜ악 ㅠㅜ

    그래도 이건 보험이 드는거같아서 안심이긴 하지만요

    返信削除
  4. @치노 - 2010/04/23 15:39
    우후훗~~~ (^^)

    저도 잘 봐요.(ㅜㅜ) 싫어요..ㅋㅋ 오~~츠카..타~~스~~



    아픕니까??

    괜찮아요??

    返信削除
  5. @tomaju - 2010/04/23 22:45
    아픈건 아닌데~~귀찮아요 ㅋㅋ가끔 찌르면..

    返信削除
  6. @치노 - 2010/04/23 15:39
    아하하.^^

    찌르면.. 아프세요??ㅋㅋ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