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4月21日水曜日

눈부시다.

오늘 날씨가 좋고~   눈부시다.
어제보다 예쁘게 보이는 경치도 찍어 보면... 응~  (--)
카메라가 안됀가?  제가  안됀가...  ㅜㅜ

아까 집에서부터  아주 가까운 슈퍼(마켓)에 가고 왔어요.
참~~   100엔 빵 !!  커피크림 빵(밑)이랑  사과랑 고구마 빵(위).
눈의 앞에서 빵을 만들고 있어요. 싸죠?? 아닌가요??
여기의 빵은 전부 100엔  맛있어요.
 
그리구~   일본의 떡  이것은 여름에 잘 먹고  시원하다~~.  98엔.
가끔 50엔정도로 팔고 있지만,,,  맛이 없어~..

제가  좋아하는  경치...
코베(神戸)입니다. 오사카부터 기차로 30분정도.
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에서도  나왔어요.
너무 너무 예뻐요.
오사카?? 뭐??  이런 느낌.ㅋㅋㅋ
코베의 경치는 바다도 좋고 산도 좋구 ~  


6 件のコメント:

  1. 일본은 진짜 딴건 몰라도 스위츠 하나는 무진장 맛있다라고 생각합니다 ㅎㅎ어웅 칸사이쪽도 한번 가고싶은데 ㅠㅜㅠㅠ

    오사카 코베 쿄토 나라 한번에 여행하고싶네요ㅋㅋ

    제가 총알(돈)만 빵빵했어도 ㅋㅋㅋㅋ ㅠㅜㅠ코베는 진짜 잘 정돈된 이미지라 이쁘네요!다른 곳도 소개시켜주는 포스팅도 보고싶어요!



    なんでやねん~!!(의미불명)

    返信削除
  2. 비밀 댓글 입니다.

    返信削除
  3. 떡이라고 올려진 사진은....무슨 떡인지 잘 모르겠어서 패스~

    (꼭 포도송이처럼 생겼는데 떡이라 하니..ㅋㅋㅋ)



    아래 거리 풍경사진은 정말 멋지군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한가로운 느낌을 주는 거리 풍경!! 너무 좋습니다

    건물 생김새가 마치 외국의 거리를 보는듯한 느낌까지~

    返信削除
  4. @치노 - 2010/04/21 21:39
    알겠습니다!!ㅋㅋ

    제가 잘 소개할 수 있을까?? 모르겠지만..

    노력할게요.



    아드바이스를 잘 부탁해용~



    칸사이는 최고요!!ㅋㅋㅋ



    なんでやねん~!!최고~~!!!

    返信削除
  5. @Anonymous - 2010/04/21 23:37
    아주 맛있겠다~~~!!!(^0^)

    몽쇼라님 요리인같아요. 와~~!!

    返信削除
  6. @keith94 - 2010/04/22 09:13
    으~~음..(--;)

    무슨 떡이라니..ㅋㅋㅋ



    「고사리」라고 하는 산채의 전분으로 만들어지는 떡으로

    먼 옛 고급품입니다.

    지금은 보통의 전분과 물과 설탕으로 만듭니다.

    제가 살고 있는 칸사이라고 하는 지역에서는 이 떡을 잘 먹습니다.

    콩가루와 함께 먹습니다.

    한국에서도 정월의 떡에 걸쳐 먹는 가루입니다.똑같아요.



    설명이 잘 모르겠어요..라고 생각하면..

    말 해 주십시오~~ㅋㅋ

    저도 공부할 수 있으니까..ㅋ



    그쵸!!!

    좋쵸!!!

    이 풍경 최고~~!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