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4月20日火曜日

always

결국  매운 것을  먹었으면  다음은  단 것을 먹고 싶어져   끝이  없네요...   (ㅡㅡ;)  어..

오늘은  저의  생활장소를...
맨날  여기에 있어요.ㅋㅋ
경치는  별로  안 좋아요..  15층에서도  오사카성도  안보이게 되어 버려...  (><) (이전은  보이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없어요...
                                                      아주 멀리  관람차가...
                                                        이거..   안 예쁘지..??  예쁘지 않아요. 응~~(ㅜㅜ)
                                                      멀리  산??
                                                      이거  산산 ..   우선..


오사카의 경치는  별로  좋지 않아요.. 안 좋아해요.
근데  사는 것에는  좋아요.ㅋ
싸고  멋이 없는 느낌도 있고 ..ㅋㅋ   편하다.
3살정도부터  계속  살고 있어서  오사카(大阪)는  일본의 속에서는  제일  재미 있다 !!라고 말하는 장소입니다.
매너가 나쁘고  축제로  포장마차가  많이 나왔으면  쓰레기만의 거리(도시?)가 되다..
풍경이... 쓰레기..  쓰레기..  쓰레기..
차가  달릴 수 없는 정도 쓰레기가..  많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축제가  끝났다면  많은 사람이  봉사 활동으로  청소합니다.
아침에는  차가  달릴 수 있어요.ㅋㅋ
매년 7월23~25일이  축제(天神祭)지만..  올해는 그때 요코하마(横浜)에 있으니까..
사진을 못 올려요..  (><)
지금 인터넷으로 天神祭 쓰레기로 찾아봤어요.ㅋㅋ
하지만  역시  없네요..ㅋㅋ

                                                      집에서부터 안보이는 오사카성大阪城ㅋㅋ
                                                       포장마차랑 사람


4 件のコメント:

  1. 오사카에 여행을 갔을때 비바람이 몰아쳐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그곳 타코야키는 줄서서 먹었는데 참 맛있었습니다!

    返信削除
  2. @Allegro Di Molto - 2010/04/20 20:33
    타코야키 저도 너무 좋아해요. 맛있다~~!!



    근데 블로그 다음뷰 랭킹은 어떻게 볼 수 있어요??

    返信削除
  3. 에... '다음' 이라는 사이트를 가입해서 자신의 글을 '다음'사이트에 보내서 그 글이 등록되어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는 만큼, 블로그에 찾아오는 만큼 랭킹이 변동됩니다만..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한국 블로그만 지원해서 아쉽게도 텍스트큐브를 지원하는지는 모르겠네요.



    http://v.daum.net/user/join



    다음뷰 가입사이트 입니다. 요즘 한국어가 능숙해지신것 같은데 들어가셔서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

    返信削除
  4. 그래군요.고마워요~!! (^ㅡ^)/



    저는 조용하게 합니다.ㅋㅋ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