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4月17日土曜日

친구 집☆

오늘은  3개월만에  친구집에 놀러 갔어요.

엄마가 됀  친구가  2.
아줌마가  됀  친구가  4.
전부로  5.

프라스  아기 1.  아이 1.


오늘은  남편의  나쁜 이야기는  안  나왔어요.ㅋㅋ

기대했는데. (-.-) ㅋㅋㅋ

점심은  배달로 간단하게.  하지만  별로 였슴... (오헛~~!!!  한국어 아직 공부중사람이!! (`л ´)) 

대감 마님 !!  죽여 주십시요~~~  m(__)m   최근  집에서  역사 드라마만...ㅜㅜ    계속 장 희빈만 ... (ㅡㅡ;)

아!  어제  말했던  건  똑같아!!  똑같애.    힘내  나.

우선  올리자.ㅋㅋ

하루에 한번이상 올리자! 이제.
                                                      점심은 이 사진이 전부로  3100 엔

2 件のコメント:

  1. 殿さま!打ち首だけは…!

    ..저도 시대극은 가끔 보던 미토코몬정도라섴ㅋㅋ 그것도 말은 거의 스루하고 장면만 보고 상황판단하고 있죠 ㅋㅋㅋ 오 장희빈 보시는군요.

    아기가 귀엽게 느껴지시겠네요^0^앞으로 행복한 가정 꾸리실수 있으면 좋겠어요

    返信削除
  2. @치노 - 2010/04/18 00:51
    아하핫!!



    정말로 고마워요~~~!!! ^ㅡ^

    아기 원해용~~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