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4月22日木曜日

오늘은 비가 와요.
우리 남편이 좋아하는 비. 술이 마시고 싶지도 모릅니다..ㅋㅋ

저는 잠왔다..(--)  zzz~

하지만..  자는 안돼요.  (><)

아직도 한국말이 이상하니까..  여러분한테 코멘트해도 이상하다.. (-.-)
여러분  가르쳐 주십시오~!!!

오늘은 제가 나왔다...   쿄토 이야기.
그래 저는 쿄토에서 나왔어요.ㅋㅋㅋ 태어났습니다. 이거다! ㅋㅋ
쿄토는 옛날에  계속  계~속  일본의 중심이었어요.
그 때  토쿄는 시골이었어요.
그 때  쿄토의 말이 표준어였습니다.
지금에서는 믿을 수 없지만..

그런 쿄토를 떠난 것은  우리 엄마가  인간 관계에 지쳤기 때문에입니다..
지친 이유는 설명하는 것이 어렵다.. ㅜㅜ

여러가지 것이 말이 모르기 때문에  못 쓰다 라니.. ><  우우~~
힘내야지..




12 件のコメント:

  1. 비밀 댓글 입니다.

    返信削除
  2. 교토 군요.



    무슨 신사(神社)인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사슴이 돌아다니는 곳도 있어서 놀랬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금각사 입니까? 역사 쪽에는 관심이 없지만 그래도 옛 건물들의 기품은 뛰어나네요 ( ^_^ )..



    맨 위의 사진은 무엇인가요?

    제가 갔었을때도 비슷한 풍경을 본것같은데 약간 다른것같네요.

    제가 본건 마치 일본 전통 결혼식 같은 모습이였습니다.

    返信削除
  3. 금각사 사진 위의 장소는 어디죠? 한번 가보고 싶어요.

    返信削除
  4. @Anonymous - 2010/04/22 19:00
    저는 안 했어요..(><)아마.. 100일..

    하지만 있을것 같아요.아마..ㅋㅋ

    저는 별로 모릅니다.. 미안해요..(><)



    제가 태어난 쿄토?? 맞아요?



    치노씨 잘 알고 있군요.쿄토이야기.ㅋㅋ



    아!! 비밀댓글이지만... 보여요..

    어떻게 할까요??

    返信削除
  5. @Allegro Di Molto - 2010/04/22 20:51
    사슴이 있는 곳은 나라에서는 아닌가요??

    저도 잘 모르겠지만.. 쿄토의 사슴은 본 적이 없어서..

    나라는 간 적이 없어요??

    없으면 쿄토에도 사슴이 있군요.

    몰랐어요.



    저는 모른거 많이 있어서..(><;) 미안해요..



    이 사진은 쿄토의 축제입니다.

    하지만 쿄토로 검색을 해보니 나왔어요.ㅋㅋ

    그렇니까 어느 축제인지.. 모르겠어요..(ㅜㅜ;)

    2개정도 생각할 수 있지만..



    일본 전통 결혼식 같은 모습을 봤어요!?

    저는 본 적이 없어요..

    볼 수 있던 건 대단하네요~.

    返信削除
  6. @몽쇼라 - 2010/04/22 22:01
    東寺(발음은 토우지 입니다.)



    들어가면 분위기가 있어요.^^

    返信削除
  7. 첫번째 사진은 일본 공포영화에서 종종 보이는 얼굴이 보여서 별로~ ㅋㅋ



    두번째랑 세번쩨 사진은 정말 운치가 있어서 좋군요

    커다란 사이즈의 사진으로 있다면 PC 바탕화면 배경으로 하고 싶네요

    예전 東京에서 봤던 천황궁과는 다른, 소박한 느낌에 조용하면서도 운치 있는듯한 느낌....정말 좋아요

    제가 일본에서 생활해보고 싶은 이유중의 하나~!! ㅋㅋ

    返信削除
  8. @keith94 - 2010/04/23 13:58
    아하핫~~

    보여요.. 조금 무서워요.><



    이메일로 보내드릴까요??



    또 이런 운치가 있는 사진을 올릴게요.

    返信削除
  9. @tomaju - 2010/04/23 15:39
    오호~ 글을 올리실때 큰 사진을 올리게되면 자동적으로 축소되서 보여지고,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팝업되서 이미지가 뜨는데...



    암튼~ 좋은 경치 사진은 마음까지 여유롭게 하는거 같아요 ㅎㅎ

    返信削除
  10. @tomaju - 2010/04/23 11:12
    그러시니 왠지 나라였던것 같기도 하네요..



    사실 이런쪽은 잘 기억을 못해서요

    返信削除
  11. @Allegro Di Molto - 2010/04/22 20:51
    저도 일본 여행에서도 잘 기억을 못해요..^^

    나라인지도 모르겠네요~~

    返信削除
  12. @keith94 - 2010/04/23 13:58
    그렇게요.

    좋은 것을 말 하시네요~ㅋㅋ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