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4月24日土曜日

후~~

오늘은  쇼핑~~했어요.
우후^^  아무것도  안 샀어요.. ㅜㅜ
필요한 거만...

요즘  일본에서는  같은  쇼핑 센터만.. 많이 있어요..
카메라를  안 가지고  핸드폰으로  찍었어요.                                                              
 
어!  이벤트다 !!○○렌자~~                                          아이  쇼핑 차~!!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점심은~~  



2 件のコメント:

  1. 엊그제 시험이 끝났기 때문에 이제 쇼핑도 갈 수 있겠네요.



    옷을 좀 사야할텐데 추웠다가 더웠다가.. 옷 사기가 조금 곤란해지네요ㅠ

    返信削除
  2. @Allegro Di Molto - 2010/04/24 22:08
    축하드려요~~!!! 수고하셨네요~. (^0^)/



    그쵸!!

    일본도 같아요.

    추웠다가 더웠다가..(><)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