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5月7日金曜日

real

장희빈(張禧嬪) 얼굴이 넘 무서워요..(><)
넘 나쁜 사람이 되고 있어요..  연기를 잘해서 진짜로 보여요..
진짜로 미워요..ㅋㅋ    반감이 나왔어요??ㅋㅋ  그런 생각이 나올 만큼 정말로 연기를
잘하시네요..  미워~~ㅋㅋ
인현왕후(仁顯王后)도 아주 아주 연기를 잘해서.. 마음이 넘 답답해요..  넘 슬픕니다..(><) 아~~
진짜로 답답합니다..

한국의 배우님들은 정말 연기를 잘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네요. (오오~~. 예쁜 글.ㅋㅋㅋ )
일본에서는 특히 드라마는  연기.....   ㅎㅎ   별로입니다..
저는 별로 일본 드라마는 안 봐요.
최근 하나만 보고 있어요.(재중 드라마.ㅋㅋ)
하지만  여러분들이 연기가  부자연이에요..  ㅜㅜ 안되요..  후~~(ㅡㅡ;)

역시 일본은 만화가 좋은것 같아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잘 봤어요.
지금은 왠지 안 보고 있어요. 집에 있는 만화를 팔아야지..
치노님이 소개해주셨던 만화를 보자~~(^^) (오~!! 이것도 좋은 글네~ㅋㅋ)
한국어 문법 별로 공부 안 하고 있는데..
맨날 TV로 한국말을 듣고 있으니  분위기로  알아요. 조금은..
이런 말 들은 적이 없어~ .. 이거 들은 적이 있어~~  라고.. 생각해서...ㅋㅋ
그렇게 해서..  글을 써요..ㅋㅋ
아직도 이런 글이지만...
조금씩 조금씩  노력해요.^^

아!!  여기서 만날 수 있던 분들 덕분에  이전보다 또? 더? 더~ 한국 분이 좋아해요.^^
진심으로 항상 고맙습니다~~!!!!!(^ㅡ^)/
이제부터도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비가 와요.

10 件のコメント:

  1. 아아~ 사진 멋지다~



    예전 일본에서 사갖고온 풍경을 집안 여기저기 매달아놓았는데, 요즘 바람이 선선히 불어서 풍경이 딸랑딸랑 은은한 소리를 내네요

    그 풍경하고 잘 어울릴것 같은 경치의 사진이군요

    마음까지 평화로와지는....그대로 낮잠을 자고싶어지는...ㅋㅋ



    일본만화는 정말 너무 재미있는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만화는 이나중 탁구부, 멋지다 마사루, 오 나의 여신은 그중 걸작중의 걸작이고...

    움~~ 오란고교나 아즈망가도 너무 좋아합니다

    리바이어스...아~ 어릴때부터 동경의 대상이였던 건담시리즈도 빼놓을수 없겠군요 ㅋㅋㅋ

    집에 CD랑 DVD로 구워놓은 만화만 수천장정도 되는거 같은데....휴~



    그리고 저는 일본 드라마도 재미있던데...

    물론 일본의 모든 드라마를 다 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드라마랑 비교해보면 우리나라 드라마는 너무 식상하더라구요 -_ㅠ

    返信削除
  2. 움...보아하니 Tomaju님은 우리나라 사극을 주로 보시는거 같아요

    그런데 우리나라 드라마중에 사극이 그렇게 많지는 않거든요

    그나마 요즘 대장금 이후로 사극이 다시 드라마로 많이 만들어지고는 있지만...ㅋ

    사극 드라마 빼놓고 우리나라 드라마중에 좀 봐줄만한건 모래시계?

    ㅋㅋ

    저는 모래시계랑 대장금 빼놓고는 보다가 식상해서 안보게 되더라구요

    툭하면 배다른 남매의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이라던가, 난데없이 백혈병으로 죽는다거나....불륜에 눈살 찌푸려지는 아햏햏한 사랑 등등...

    주제가 너무 식상해요



    제가 봤던 일본 드라마들은 주제가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그래서 더욱 공감이 가는 내용들이 많아서 좋던데...

    우리나라도 주제만 좀 바꾸면 재미있어질꺼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

    그리고 특명계장이나 야왕, 세컨드 하우스같이....성인들이 폭~ 빠져들만한 드라마도 많아서 좋아염~ ㅎㅎㅎ



    (아~ 써놓고 보니....글 쓰면서 생각이 나는 일본 드라마는....대부분 H 스타일만... ;;;;

    다른것들은 왜 이름이 생각 안나는걸까 ㅠ.ㅠ)

    返信削除
  3. 정말 재미있게 보시는군요 ㅎㅎㅎ

    장희빈은 한국에서도 몇번이고 사극의 소재로 쓰였던 이야기입니다 ^^

    토마쥬님 글을 보면서 생각난 것이 있는데 한국이랑 일본이랑

    같은 말이라도 은근히 쓰는 조사가 다릅니다.





    오오 그리고 오사카성이네요~!!직접 찍으셨나요?!



    일본에서는

    「私は甘いものが好きです。」라고

    ~が~です。라고 쓰지만



    이것을 한국어로 하면

    "저는 단 것'을' 좋아합니다."처럼,

    ~을~ㅂ니다,해요 가 되어요.





    연기가 잘하시네요.. 미워~~ㅋㅋ

    아마도 이것은 일본어의

    お芝居 「が」うまい를

    그대로 한국어로 번역해서 쓴것 같은데요.



    바르게 쓰면 연기"를" 잘하시네요~가 되어용.



    일단 이런게 있단 것만 알아두시고,



    저도 처음에 공부할땐 설명을 들어도 뭐가 뭔지 몰랐는데

    나중엔 그냥 들으면 그자리에서 딱 알아듣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토마쥬님도 그때까지 화이또!입니당!

    返信削除
  4. 저는 요즘 일본드라마를 보고있어요.



    다운받아서 ipod에 넣어봅니다.ㅋㅋ



    그냥 웃고 즐길수 있는 걸 좋아해서요. 한국에선 그런 장르는 자주 안하거든요..ㅠㅠ

    返信削除
  5. @치노 - 2010/05/07 19:08
    고마워요~~!!^^

    아직도 모릅니다만..

    언젠가 치노님처럼 되고 싶어용~~ 한국어.



    아! 이 사진은 오사카성 아니라 아카시성이에요^^

    지방의 작은 성이에요.

    兵庫県にある明石城です。

    海に面した明石市?です。

    明石はたこが有名。明石焼き。(明石ならではのたこ焼き)



    http://www.google.co.jp/imglanding?q=%E6%98%8E%E7%9F%B3%E7%84%BC%E3%81%8D%E3%80%80%E5%86%99%E7%9C%9F&imgurl=http://thumbnail.image.rakuten.co.jp/@0_mall/tomiaji/cabinet/24jikan/koukoku3.jpg&imgrefurl=http://plaza.rakuten.co.jp/gitaan/diary/200811120000/&h=427&w=425&sz=57&tbnid=cJZSsXLSbzY-wM:&tbnh=225&tbnw=224&prev=/images%3Fq%3D%25E6%2598%258E%25E7%259F%25B3%25E7%2584%25BC%25E3%2581%258D%25E3%2580%2580%25E5%2586%2599%25E7%259C%259F&hl=ja&usg=__cWD-7-t7_TXu9DRImethqIoNfIk=&ei=Pr7mS-7QDZDg7AOBrNz8BA&sa=X&oi=image_result&resnum=1&ct=image&ved=0CB8Q9QEwAA&start=0

    返信削除
  6. @Allegro Di Molto - 2010/05/07 20:49
    그래요?!^^

    드라마 제목이 뭐예요?

    저도 볼까요..^^

    返信削除
  7. @keith94 - 2010/05/07 15:29
    풍경 소리 너무 좋아요^^

    여름에 넘 좋네요.저 소리가..



    저는 일본 드라마를 전혀 안보니..

    좋은가? 나쁜가?? 진짜로 말할 수 없어요..(ㅜㅜ)

    이제부터 볼게요^^

    返信削除
  8. @keith94 - 2010/05/07 15:34
    실은 사극을 별로 안 좋아해요.ㅋㅋ

    하지만 대장금 넘 감동했어요.

    저런 부부가 되고 싶어요.ㅋㅋㅋ

    오랜만에 지금 사극을 보고 있어요.



    특명계장 조금 보고 싶어요.ㅋㅋ

    중요한 장면만..ㅋㅋ

    返信削除
  9. @tomaju - 2010/05/09 23:00
    아빠와 딸의 7일간, 마이보스 마이히어로.

    라는 걸 봤어요.



    이제 노다메칸타빌레를 보려합니다.



    역시 현실이 힘드니 드라마라도 재밌는 걸 봐야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返信削除
  10. @Allegro Di Molto - 2010/05/07 20:49
    아~!!

    아빠와 딸의 7일간..

    조금 봤어요.

    재미있게 봤는데.. 계속 볼 수 없어서..

    아..아..(ㅡㅡ;)

    잊고 있었어요...ㅜㅜ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