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5月17日月曜日

OTL

아! 이 전에  쓰는것을 잊고 있었어요..
이 만화도 좋아했어요. 연기의 세계.대단해요.
옛날 얼굴같아요... 하지만. 재미있어요.
또 큰 목소리로 못하지만..ㅋㅋ  조금 야한 만화도 일본에선 보통으로 많이 있어요.
아! 하지만.. 요즘 일본보다 한국의 가수가 sexy~. 부모님이랑 같이 보는 건 약간 부끄럽습니다.그런 때도 있어요.
일본보다  더 댄스가 잘하고 표현력도 있고  좋네요~~. 멋지다~!!!
일본은 노래나 댄스 잘해서도 못 팔아요..ㅎㅎ 이상해요..
노래나 댄스 잘 못해서도 ..  인기가 많은 사람들이 있군요.. 넘..
신기하네요..ㅜㅜ

슬슬 잘까요..
아까..  남편한테 나쁜 것을 했어요..><  하~~~(--;)
나만..  슬픕니다.. 그가 없어서..
그는 전혀 슬프지도 않아요..
그것이  넘 넘 슬픕니다..   내가 아주 불쌍해요..
그는 나랑 이야기하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없어요..  ㅎㅎ 실은..
게다가  보고 싶다고 솔직히 없는데요..ㅋㅋ
그렇게 (보고 싶다고)생각하는 사람(스타일) 아니라고..  항상 말해요..
하~~.ㅜㅜ  알고 있는데~..  잘 알고 있는데..
그랑 말하고 싶다~  참을 수 없어요..><
제가 바보예요..  정말.. 슬픕니다..
슬프다고 생각하는 자신이 바보..바보..ㅡㅡ;
근데  이런 저를 좋아해요..  아마.. ㅋㅋㅋ
제가  더  더  아무것도 안 슬프면..  그도 싫죠??ㅋㅋ
아니..  그런 생각 저도 싫습니다..ㅋㅋ
사랑의 스타일은 사람에 따라 다르군요.
당연한 일인데..  
제가  방자함  자기중심  이기적임이었어요..  잘 못했어요.. 미안..

6 件のコメント:

  1. 요즘 일본 가수들의 활동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일본의 음악이 더 다양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중학생 시절에 한참 일본음악에 빠져있었는데, 그당시 우리나라에서는 통기타 음악에서 차차 발전해가던 시기였는데, 일본에서는 소년대, 소녀대 등이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냈고, 그 뒤를 이어 (시간상으로는 조금 Gap이 있지만...) SMAP이나 COCO, Wink등이 댄스, 리메이크 등의 새로운 장르로 많은 인기가 있었지요



    SMAP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우리나라에서도 그들처럼 젊은 세대 (아직까진 아이돌정도의 젊은 층은 아니였지만)가 단체로 나와 안무와 노래를 보여주기 시작했고...

    새로운 시도의 음악들이 많이 생겨났던것 같습니다

    서태지와 아이들 같은...



    아마도 그당시 단순한 모방이 아니라 새로운 시도로의 발전으로 방향을 잡아나갔던 것이 지금 우리나라 음악발전을 존재하게 했던것 같습니다만 ㅎㅎㅎㅎ

    저만의 생각이련지~

    返信削除
  2. 남편분한테는 무슨 "나쁜것"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남편분과 이야기 하고 싶으면 전화를 하세요

    얘기하고 싶을때 얘기를 못하면 나중에 마음속에서 쌓이고 쌓이고, 어느새 머리속에서는 잊혀지지만 가슴속에 응어리져 안타까움이 되어버리죠 ㅎㅎ

    전화로 직접 얘기하는게 불편하다면, 편지를 써보심은 어떨련지~

    매일매일 얼굴을 마주하는 사람이라도 어느날 받아보는 손으로 쓴 편지는 남다른 느낌을 줄 수 있을껍니다

    물론 Tomaju님처럼 남편하고 떨어져 사신다면, 그 나름대로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을듯~ (남편분은 기숙사에서 살고 계신거 맞죠? ㅎㅎ)

    返信削除
  3. @keith94 - 2010/05/17 08:17
    헤~~~.

    keith94님,기자같네요.굉장합니다^^ 와~!!

    返信削除
  4. @keith94 - 2010/05/17 08:21
    그렇네요.

    남편에서 전화 왔어요.

    그도 걱정하고 있었어요.. 아직 괜찮은것 같습니다..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요!

    기숙사예요.산 적이 있어요??

    그것 때문에 제가 못 가요..><

    返信削除
  5. @tomaju - 2010/05/17 21:26
    헤헷~ 기자라뇨~

    한참 모자랍니다



    그냥 한때 관심을 가졌던 분야였고, 저도 한때는 음악을 했었던지라...

    걍 생각 나는대로 주절주절 적어본겁니다

    제가 쓴 글이 틀릴수도 있어욤~ ㅋㅋㅋ

    返信削除
  6. @keith94 - 2010/05/17 08:17
    음악을 하셨어요?? 와~~!!

    멋지다~~!!!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