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5月12日水曜日

부비부비~~

부비부비 마음에 들어요. ^ㅡ^
한국말에는  귀여운 소리(발음) 있군요~. 좋네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귀여운 한국말이 있어요??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일본말도 OK~!!

한국드라마에서 잘 보는건  화가나서  음~~..??   화~~ㄱ???  목소리가  대단해요.. 음..
뭐라고 말했나~??
모두 다~~  OOO   엄청에 두드려 잡아 준다?!!  박살 내 준다!!!??
위의  OOO에 뭐가  들어요?  확??  
그것 굉장합니다!  일본의 발음에는 별로 없는것 같아요.
한국말과 조금 다른것이 있어요.  설명이 어려워요..  음~~..혀를 감는다??   (?ㅡ?)
혀를 감는다면 무서워요.  이상하네..?  
일본의 마피아?가  나오는 영화를 보면  알 수 있어요.^^ 아마.. 혀를 감는 말이 나와요.

한국말 발음  제가 어려운 것은 ..   ㅃㅉㄸㄲㅆ 발음..  ㅋㅌㅊㅍ 발음도..
받침도 어려워요.   한 항  귀로 듣는 것 만으로는 어느 쪽이 어느 쪽인가  차이가 모릅니다..
어려운 것은 많이 있는데.  저는 낙관적이니까..ㅋㅋ  괜찮아~! ^^
언젠가  말할 수 있으니까~. 조금씩  조금씩~~


아! 어제  어머님의 떡으로  피자를  만들었어요.  우리 엄마가..ㅋㅋ
맛이  떡볶이~~!!   아주 아주  맛있었어요~~
다음은 제가  토마토 소스 맛으로  만들게요.  떡 피자.


6 件のコメント:

  1. 음...귀엽다고 할진 모르겠지만 혀를 쏙 내밀면서 친구 놀릴때

    일본에는"베에에~"나 "앗캄베~~"이러는데

    한국에서는 "메~롱"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토마쥬씨 메~롱:P...

    그리고 애기들이 쮸~하는걸 "뽀뽀"라고도 하고요.

    ...흠흠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다..

    한국은 욕이나 거친 말에는 바로 그 강한 발음인

    ㅃㅉㄸㄲㅆ 류 발음이 빠지지 않죠!그것을 국어문법상에선

    된소리라고 합니다.

    전 일본말에서 제일 좋아하는 단어가たんぽぽ!입니다!

    어감이 좋아요 ㅎㅎㅎ

    返信削除
  2. 확실히 일본보다는 한국말 쪽에 발음이 강한것이 많은것은 사실이네요.



    제가 어감이 좋다고 생각하는건 헤롱헤롱입니다. 어지러울때 쓰는 말입니다 ^^!





    일본어에서는.. にやにや나 へらへら입니다.



    쓰고보니 둘다 실실 웃는 표현이네요.

    返信削除
  3. @Allegro Di Molto - 2010/05/12 19:02
    헤롱헤롱요??

    일본도 헤롱헤롱 말해요.^^

    뜻도 똑같다.



    아핫~

    실실 にやにや へらへら입니까? 실실.

    返信削除
  4. @치노 - 2010/05/12 17:31
    "메~롱"도 "뽀뽀"도 たんぽぽ도 귀여워요~.^^

    "뽀뽀"는 일본에선 "추우" "ちゅぅ" "チュッ"가 가까운가요?

    된소리.. 호~.

    返信削除
  5. @tomaju - 2010/05/13 23:53
    맞아요 애기들이 쮸-하는걸 뽀뽀라고 해요 ㅎㅎ

    返信削除
  6. @치노 - 2010/05/12 17:31
    쮸~보다 뽀뽀가 귀여워요.^^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