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5月21日金曜日

자전거

아파트 앞에서  자전거가 있었어요.
이런 핑크색의.
그래서  갑자기  생각했어요.
아~!! 맞다!!!  이런 핑크색이면   도둑맞지 않지 않을까??
남성이 훔친다면  이런 색은 싫겠지??(편견)
어!! 그렇다면  핑크 자전거 좋네~~.
그런 것을 바보같은 생각하면서  걷고 있으니
상쾌하게 남성이 넘 귀여운 핑크 자전거를 타고  통과했다...ㅎㅎ
(이런 느낌으로...)

졌다...
안된다..
요즘 남성에서도  핑크색의 옷을  입어...
그런 저도  남편한테  핑크색 옷을 ...
제가 핑크 옷을 입은 남성 좋니까..
또  안경 .. ㅋㅋ  
반대로  핑크 자전거 있으면  
어! 이거!!  좋네~~!  라고  훔쳐 갈지도  모른다..  ㅎㅎ  오옷...

2 件のコメント:

  1. 전 핑크색 닌텐도를 들고 다니는 남자를 보고 놀란 적이 있었죠..!

    返信削除
  2. @치노 - 2010/05/21 17:34
    핑크색 닌텐도 본 적이 없어요.

    아마 귀여운것 같아요.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