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5月18日火曜日

우훗~ 마법의 나무.

아까 바나나 케이크 만들었어요.
바나나를 많이 많이 ...  
그래서..  


이렇게 됬어요..  ㄹㄹ
맛있는데..  아주 아주 !!  맛있는데.   나무 됬어요..  ㅜㅜ   나무 나무..

파짱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 ↓ ↓
짜~~ㅁ!!!   대단하죠?!!
금방 먹을 수 있어용~~!ㅋㅋ

 

4 件のコメント:

  1. 우와.



    쑥쑥 자라는군요 !!



    저 케이크는.. 흡사 미국의 그랜드캐니언(Grand Canyon) 같군요 ..



    맛있었다니 다행입니다 ^^.

    返信削除
  2. 건강하게 자라고있는 파짱이네요 ㅋㅋㅋ

    후후후..하지만 그래보았자 또 한차례 썰리겠지...ㅠㅜ

    빵 맛있어 보이네요!아니 정말로요.간만에 저도 바나나가 먹고 싶어졌어요.

    返信削除
  3. @Allegro Di Molto - 2010/05/19 00:18
    아핫!

    정말 다행이었어요.^^

    넘 넘 맛있어용~!!

    返信削除
  4. @치노 - 2010/05/19 00:24
    완전 맛있어용~~!!!진짜로.^^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