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5月13日木曜日

슬슬

한국 냉면을 먹고 싶어요~~~!!! (><)



어느것도 진짜로  맛있겠다~~~!!!  어느것도?? 어느도? 맞아요??  이상해요?
아~!조금씩 더워 되어 왔어요...  ???   아니겠죠??  음~~  뭐예요??
더울 되고 있어요?? 으~~ㅇ(--;)
뭔지? 왠지? 이상하지만  계속 합시다~~!ㅋㅋ
어?!  라면 먹을까요??  좋죠!!!  잠시만요..ㅋ
 
다녀왔어요~! 잘 먹었습니다~! (^0^)/ 맛있었어요~. 또 감자면..
한국 라면  전부 먹었어요.
이 전에  남편이 빨리 저녁밥을 먹은 후에  밤종에?  깊은 밤에? 밤 늦게?  
배고파서  한국라면 4개?나  다~ 먹었어요..  저도 먹었지만..
그래서  없어요...(ㅡㅡ;)
한국라면 저한테는 넘 비싸서  이제  먹을 수 없어요..>< 어쩌지?ㅋ

한국의 제가 좋아하는 일은..   서울은  사람의 목소리가  일본보다 커요.?  
활기가 있어  좋네요.
포장마차도  많이  있어  분위기를 좋아해요.  (치노님 덕분에  ~를 좋아해요.
괜찮아요~!^^ 아마..)
한국인의 분위기를  왠지 좋아해요. 밝고 건강해 재미있어서  좋아요.
그렇게 한국인 친구가  없는데..ㅋㅋ
TV나  한국에서  보는 사람은  일본보다 힘이 있어  저도 힘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말이 맞아요??)
요즘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파워 스포트같아요. 힘을 받을 수 있는 장소.
저한테 한국은 파워 스포트예요.ㅋㅋ
또 한국 시골은  더 좋아요.  지역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제가 간 시골은  최고입니다. 자연이랑 함께 살고 있는 생활.
인간 관계가 넘 좋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러나..  하나  걱정이 있어요..  그건 제가 벌레에 물리기 쉽다. 이거요.(ㅜㅜ)
게다가  시골의 생물은 너무 강합니다..><
1~2주간도 계속 계속 아프고  가려워서  넘 붉게 커집니다.. 힘들어요..(;;)
그렇니까  다음은  조심하고  살아요.ㅋㅋ 여러가지 대책을 하지 않으면.
시골 생물만 그거만이  걱정이에요. 단지 그거만..
귓전으로 들리는 모기나 파리의 소리가 안됩니다.. 우우~~><  안 좋아요..  못 자요.
저 소리가 왠지 무서워요..  불불~(><)  
없으면  아~! 좋다~! 행복해~~!^^
그정도예요.ㅋㅋ

14 件のコメント:

  1. 물냉면이군요

    더운 여름엔 시원한 물냉면이 짱이죠~ 짱~

    저도 어제 20인분 하나 샀습니다 ㅋㅋ

    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20분이라~ ㅋㅋ



    일본에서 주문하면 배송비가 더 비싸겠죠?

    누군가가 한국에서 주문해서 별도로 일본으로 부쳐주는 방법밖에 없겠네요

    라면도 서너박스 사서 항공우편으로 보내면 실컷 먹을수 있을텐데

    아니..라면같은건 어느정도 시일이 걸려도 상하지 않으니까 해송화물로 보내면 저렴하게 받아볼 수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감자면은 한국에서도 비싸서, 라면을 좋아하는 저도 잘 못사먹는 제품입니다 -_ㅠ

    返信削除
  2. 그럼 이제 한글공부 시간입니다~



    ===============================================================

    진짜로 맛있겠다~~~!!!

    아~!조금씩 더워지고 있어요...



    어?! 라면 먹을까요?? 좋죠!!! 잠시만요..ㅋ



    다녀왔어요~! 잘 먹었습니다~! (^0^)/ 맛있었어요~. 또 감자면..

    한국 라면 전부 먹었어요.

    이 전에 남편이 빨리 저녁밥을 먹은 후에 밤중에 (밤늦게 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겠네요)

    배고파서 한국라면 4개나 다~ 먹었어요.. 저도 먹었지만..

    그래서 없어요...(ㅡㅡ;)

    한국라면 저한테는 넘 비싸서 이제 먹을 수 없어요..>< 어쩌지?ㅋ



    한국의 제가 좋아하는 것은.. 서울은 사람들의 목소리가 일본보다 커요.?

    활기가 있어 보여 좋네요.

    포장마차도 많이 있고, 그 분위기를 좋아해요.



    한국인의 분위기를 왠지 좋아해요. 밝고 건강하고 재미있어서 좋아요.

    그런 한국인 친구가 없는데..ㅋㅋ

    TV나 한국에서 보는 사람은 일본보다 힘이 있어보여 저도 힘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파워 스포트같아요. 힘을 받을 수 있는 장소.

    저한테 한국은 파워 스포트예요.ㅋㅋ

    또 한국 시골은 더 좋아요. 지역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제가 간 시골은 최고입니다. 자연이랑 함께 살고 있는 생활.

    인간 관계가 넘 좋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러나.. 하나 걱정이 있어요.. 그건 제가 벌레에 물리기 쉽다. 이거요.(ㅜㅜ)

    게다가 시골의 생물은 너무 고됩니다..><

    1~2주간도 계속 계속 아프고 가려워서 넘 붉어지고 커집니다.. 힘들어요..(;;)

    그렇니까 다음부터는 조심하고 살아요.ㅋㅋ



    이후는 다음 분께 패스~

    ==============================================================

    대충 뜻은 이해하겠는데, 한구절 한구절 교정을 해주려니 정확하게 어떤 의미로 쓴것인지 몰라서리 ㅋㅋㅋ

    냠냠~ 아웅 배고프당~

    返信削除
  3. 전 한국식 인스턴트 비빔면을 먹고싶어집니다..

    그걸 못먹어서 히야시츄카에 고추장 넣어서 비벼먹고 있듭니다만은 ㅠㅜ ㅎㅎ

    返信削除
  4. 벌써 여름이군요!



    전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을 더 좋아합니다 .



    라면은.. 항상 컵라면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라면은 냄비에 끓여야해서 귀찮네요..ㅠㅠ



    ===============================================================



    그러니까 다음부터는 조심해야겠어요.ㅋㅋ

    여러가지 대책을 세워야겠네요..

    시골에 사는 벌레들이 걱정이에요. 단지 그거만..

    귓전으로 들리는 모기나 파리의 소리가 듣기 힘듭니다.. 우우~~>< 안 좋아요.. 못 자요.

    저 소리가 왠지 무서워요.. 붕붕~(><)

    없으면 아~! 좋다~! 행복해~~!^^

    그정도예요.ㅋㅋ

    ===============================================================



    의역을 해서 써보았습니다만 정확하진 않을 것 같네요.



    한국인이면서도 실력은 별로 좋지않네요 ㅠㅠ

    返信削除
  5. 안녕하세여~^^

    한국인이고여~ 지금은 나고야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내일부터 학교에서 하는 한국어 교실을 맡게되어서~



    같은학교 학생들을 알려주게 되어서~ 자료를 찾던 중~



    어떻게 여기와서 한참 글 읽다가 가네여~~^^



    한국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편분과의 결혼두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사랑하시고여~



    화이팅입니다~!!!!!!!!!

    返信削除
  6. @keith94 - 2010/05/13 17:13
    와~~!!!

    싸네요.

    그거 맛있어요??



    아핫!라면 참습니다.

    제가 만들어 보겠습니다.

    한국의 고추 가루도 많이 있으니..

    返信削除
  7. @치노 - 2010/05/14 00:58
    호~~.

    저도 다음에 할게요.ㅋㅋ

    고추장.

    返信削除
  8. @Allegro Di Molto - 2010/05/14 01:03
    아니예요.

    고마워요~~!!



    붕붕~~ 좋네요.

    넘 알아요.

    返信削除
  9. 이야~



    패스하신 분이나, 패스 받으신 분이나... 대단하네요~!

    설마~하고 생각했는데,



    패스... 되는 거였네요? ^^>

    返信削除
  10. @박상욱 - 2010/05/14 02:45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박상욱님도 선생님 화이팅입니다~!!!

    返信削除
  11. @keith94 - 2010/05/13 17:19
    아하핫~~

    감사합니다~! ^0^



    의미를 지금 알았어요~..ㅋㅋㅋ

    返信削除
  12. @マン짱 - 2010/05/14 23:05
    그쵸!!?

    여러분 감사합니다~~!!!!!!!

    返信削除
  13. <!--인용-->

    시골의 생물은 너무 강합니다..><

    시골 생물만 그거만이 걱정이에요.

    잔걱정이 많은 성질이므로(화장실 에피소드)

    <!--인용 끝-->



    처음부터 느낀거지만. tomaju씨 표현은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



    두번째 방문~!

    전 식초와 설탕을 넣지 않는 시원한 정통 평양냉면을 좋아합니다~!



    tomaju씨의 재밌는 글솜씨 덕분에 상쾌해져서 떠납니다 :)



    멋진 하루 되길 바라요~!

    返信削除
  14. @누룽지 - 2010/05/15 09:00
    아이구~~~!!!^^

    기쁘네요~.

    그렇게 느껴 주셔서..



    고마워요~~!!

    누룽지님도 멋진 하루하루 되길 바라요~~!! 내일도 모레도..계속~~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