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2月2日火曜日

른른~(^^♪

( ..)φ   오늘은 오랫만에 미용실에 갔습니다.

 

                 한국에 가므로 깨끗이 하지 않으면.

 

           기분이 좋네요.

 

     밝은 옷을 입고 나가고 싶은데..

 

 

    이번은, 진지한 이야기를 하는군요.ㅎㅎ
   좀 더 기다려 주세요.ㅋㅋ

   일본에 흥미가 있는 분 이야기하면 좋은 것이 있으면 말해 주세요.

 

 

12 件のコメント:

  1. 른른~

    아마도 룰루~ 를 쓰시려고 했던듯...



    며칠전 문득 구글맵으로 오사카를 찾아봤는데, 동경에서 꽤 멀리 떨어져있네요

    다음 일본여행은 동경 근처로 생각하고 있는데 ㅋㅋ

    그러고보니 아즈망가 대왕 에니메이션에서 오사카라는 캐릭터가 있었던것 같았는데 ㅋㅋ

    순수한 성격의 캐릭터라 참 마음에 들어했었습니다 ㅋㅋ



    아웅~ 오늘따라 사무실에서 일하기가 싫으네요

    그냥 집에서 푹~ 잠이나 잤으면~

    返信削除
  2. @keith94 - 2010/02/03 11:01
    그럴까?

    룰루~~군요.^^ ok!알았어요.



    도쿄에서 오사카는 멀네요··.유감.ㅎㅎ



    어떤 일을 하고 있습니까?

    나는 지금 일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매우 편합니다.행복해요.

    시간은 있는데 여행이나 결혼의 준비는...(ㅜㅜ)

    返信削除
  3. 예쁘게 하고 와서 꼭 결혼 이야기 잘 하세요~~



    새뱃돈 많이 받을수 있도록 빌어줄께요.ㅋ

    返信削除
  4. ㅎㅎ

    결혼해서 한국으로 오시는건가요?

    그렇다면 결혼하기 전에 마음껏 여행을 다녀보세요



    만약 결혼해서 한국으로 오게 된다면, 생소한 지리때문에 쉽게 여행하기 어려울꺼예요

    물론 주말에 남편분과 같이 여행을 할수도 있겠지만, 과연 가능할련지...ㅋㅋ

    또 혹시 부모님을 모시고 산다면, 그 또한 여행하기 쉽지 않을꺼라 생각됩니다

    어디까지나 저만의 생각이지만 ㅋㅋ

    어제 구글맵으로 오사카의 거리를 훑어봤는데, 예전 동경에서 봤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느낌이더군요

    멋진 경치가 인상깊었습니다 ^^

    返信削除
  5. @P.A엔젤 - 2010/02/05 00:02
    고마워요.(^^)

    もうすぐだぁ~。(><)

    がんばります。。

    返信削除
  6. @keith94 - 2010/02/05 08:01
    결혼해도 일본에서 삽니다.

    그가 일본에서 일하므로.

    나만 단기간에서도 그의 친가에 살지도 모릅니다만.



    한국은 일본보다 휴일이 적은 것 같네요.

    여행도 어려울 것 같다.ㅎㅎ

    나는 여행 전에 결혼식을 하는 돈조차 없습니다.(ㅜㅜ)어떻게~~!??(><)



    관광이라면 코베나 쿄토가 좋네요.

    오사카는 으응···ㅋㅋ

    返信削除
  7. 아~ 남편분이 일본에서 근무하시는구나....

    부럽다~

    나도 일본지사로 발령 내달라고 요청하고는 싶지만...일본어를 못하는 관계로 ㅋㅋ



    한국은 휴일이 일본보다 적습니다

    여기는 조금이라도 더 일하는걸 좋아하거든요

    물론 일하는 사람은 반대이지만.ㅋㅋ

    返信削除
  8. 안녕하세요 (^-^)



    한국에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일본인들은 어떤 블로그를 운영할까 ?



    하고 찾아다니다 들렀습니다~



    올해 전 후쿠오카를 여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좋아하는 성우분이 태어난곳이라 한번 들러보는것도 좋을것같아서요



    한국어 공부 힘내세요~

    返信削除
  9. @keith94 - 2010/02/06 10:15
    그렇습니까.

    그의 친척의 아저씨도 일본의 회사는 부럽다고 말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대단한 불경기에

    회사의 대응도 나빠지는 곳이 많기 때문에

    그의 회사가 그에게 맞는 좋은 회사일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살고 있어도 정기적으로 한국에 돌아갈 수 있도록.

    말 잘못되고 있을까?

    返信削除
  10. @Allegro Di Molto - 2010/02/24 17:32
    안녕하세요(^-^)/

    방문 고마워요.



    후쿠오카 갑니까?

    나는 아직 간 적 없습니다.

    가면 감상 들려주세요.



    일본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서로 어학 공부 힘냅시다!^^

    返信削除
  11. 한국어를 참 잘하시네요 부럽습니다....

    피자레시피있더데요..저는 일본어도 재미있구요...아직 전혀 못하지만요.

    요리레시피도 좋아합니다. 아주 간단한 레시피 알려주실수 있나요? 오직 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 ^^ 초면에 이게 무슨 무리한 부탁^----^ 그냥 지나치셔도 좋습니다.

    返信削除
  12. @이윤희 - 2010/04/07 00:41
    아니에요.(><)

    감사합니다.근데요..번역기를 사용하고 있어요..(ㅡㅡ;)

    미안해요.하지만 이 답글은 사용 안해요.

    간단한 글밖에 못해요..(;;)



    요리군요.^^

    일본에서 제일 인기가 많는 사이트가 있는군요.



    http://cookpad.com/



    이거요.

    보통의 사람이 레시피를 만들어요.

    레시피가 많이 있어요.



    후식이 좋을까요?



    간단한 후식의 레시피를 찾아 볼게요.

    할 수 있으면 초콜렛을 사용한 것이 좋다든가 희망을 말해 주시면 한층 더 찾기 쉽습니다.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