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2月24日水曜日

다녀 왔습니다!

한국에서 일본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직 몸이 공중에 뜨고 있습니다..ㅎㅎ
병원에 가지 않으면 안 될지도..ㅜㅜ

 

결혼의 승낙을 받았습니다(^^)/

친척의 분들도 여러분 웃는 얼굴로 맞이해 주어
몹시 기뻤습니다

 

구정월은 사정에 의해
매우 간단한 옷으로
3일간도 같은 옷으로 보냈습니다··ㅜㅜ

 

대단히 몹시 취하거나...ㅎㅎ
실패도 했습니다만
허락해 주어
즐겁게 보냈습니다

 

많이 먹어
살쪄버렸지만
(성미, 조금 후회하고 있어··ㅜㅜ)

 

2주간 짧았다
한국어도 긴 문장으로 말할 수 없고
노력하지 않으면

빨리 이야기할 수 있게 되고 싶다

또 한국에서의 자세한 이야기를 하는군요^^

2 件のコメント:

  1. 결혼 허락을 받아서 다행입니다.^^



    2월 27일과 28일 MBC에서 한국남자와 일본여자의 결혼하는 2편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tomaju님과 tomaju님의 한국남자 친구 생각이 났어요.ㅋㅋ

    返信削除
  2. @P.A엔젤 - 2010/03/02 23:34
    고마워요^^

    생각해 내 주어 기쁩니다.



    저도 그 드라마를 보고 싶었어요..ㅜㅜ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