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11月26日金曜日

후~~~

어제 항상보다 빠르게 저녁을 만들어서
신랑을 역까지 만나러 갔다왔어요.(이상한 표현이죠?!ㅎㅎ; 아직 몰라서..)

오늘 아침에 신랑이랑 같이 나가서 역까지 걸어 갔어요. 운동~ 운동.
제가 걸어 왔던 길.
마지막 사진에 멀게 있는 빌딩 볼 수 있어요??
그건 일본에선 지금은 아직도 가장 높은 빌딩이에요.
왠지 도쿄아니고 요코하마에 있어요. 왠지..ㅋㅋ
 
최근 저녁에다 생선을 먹어요.
그래서 어제 밤에 오랜만에 양념치킨을 만들었어요.
신랑에게 선물~~. 최근 생선도 잘 먹어 줘서.

 

2 件のコメント:

  1. 항상보다 빠르게 -> 보통날 보다 일찍, 다른때 보다 일찍.

    만들어서 ->만들어 먹고

    같이 나가서 -> 같이 (나가서 X)

    멀게 있는 -> 멀리 보이는

    지금은 아직도 -> 지금도

    왠지 -> ????

    최근 저녁에다 -> 요새 저녁에

    먹어요. -> 먹었어요

    返信削除
  2. @심심해서 - 2010/11/27 20:40
    첨삭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