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11月18日木曜日

완전 장비

아주 추워서..

조~금  힘들지만,,   어쩔 수 없어요.
여러가지 무거워요. ><  훗~

어,  오늘 한국에선 시험이네~~~.
대단해요~~. 비행기까지  금지 됐다면서요? 와오~~
일본에선 말이도 안돼는 일이에요.



오늘 쇼핑했어요.
그냥 음식을 샀어요,
집에서 걸어서 30분정도 걸려요.
운동을 위해서 할 수 있다면 매일 걸어가요.
최근 배가  너무  커 버렸어요. 커졌어요. ><
운동해야지..

 


 

4 件のコメント:

  1. Wow~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

    ㅋㅋㅋ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댓글 남깁니다~

    返信削除
  2. @keith94 - 2010/11/19 10:10
    와~~~~!!!!!!!

    정말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셨어요??

    너무 기뻐용.

    返信削除
  3. 오랜만이예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도쿄근처로 이사가셨다면...사이타마?

    몇년전 도쿄에 눈왔을때가 생각나네요...

    한국사람인 저로서는 그냥 눈발이 날렸다 정도였지만..

    도쿄사람들은 난리도 아니었어요..ㅎㅎ

    그렇게 즐거워하던 일본인들 얼굴처럼..

    올 겨울도 즐겁고..따뜻하게 보내시길...

    감기엔 유자차가 좋으니 꼭 드셔보세요...^______^*

    返信削除
  4. @kong - 2010/11/24 22:40
    우후훗(^ㅡㅡ^.)

    카나가와예요.



    눈 오면 즐겁네요~~~.



    유자차 맛있네요.그렇게 할게요.

    고마워요.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