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11月25日木曜日

^ㅡ^

친구한테 받은 케이크 사진.
언제나 보면  ^ㅡㅡㅡ^  



지금  한국의 라디오를  듣고 있어요.
한국어 공부를 위해서 요즘 맨날 라디오나 TV를 보고 있어요.
최근 재미있는 거 있어요?
저는 아직도 한국어 잘 못해서 잘 알 수 없어요..><
게다가 신랑 돌아오면 일본 에니메 봐요.ㅋ
ONE PIECE...  믿을 수 없는 정도 많아요..

 




2 件のコメント:

  1. 오오~ 우리나라 라디오 방송은 어떤걸 듣고 계신가요?

    저는 시간날때 듣는게...

    낮에는 SBS Power FM 2시탈출 컬트쇼

    밤에는 MBC 영화음악 을 들어요 ㅋㅋ

    2시탈출 컬트쇼는 너무 웃겨서 배꼽 빠지구요

    밤에 듣는 영화음악(정확한 제목은 잘...)은 영화에 관련된 잔잔한 음악이 좋아서~ 헤헷~

    返信削除
  2. @keith94 - 2010/11/25 15:10
    호에~~~.

    배꼽 빠집니까?재미있는 말이네요.



    맨날 라디오는 잘 모르지만 들어요.

    뭐든지 그냥..ㅎㅎ;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