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1月27日水曜日

한국 간다!

아직이지만...

2월에 배로 갑니다.        처음 부산에~~~

기다려집니다만,,  두근두근,,,(-"-)

 

남자친구 고향으로~~ 곡성에,,

결혼의 부탁하러 갑니다.

 

남자친구가  장손입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을 일본인의 나는 잘 알고 있지 않습니다..

 아무튼  노력하겠습니다!

 

2월 8일 ~~2월 22일까지 갔다 옵니다.

13,14,15일 어떤 응이지??   모릅니다,, 

뭐를 하면 좋겠지??((+_+))

 

누군가 가르쳐 주세요~~~m(__)m

 

 

 

 

  

 

10 件のコメント:

  1. 한국에 오시는군요

    결혼의 얘기 잘됬으면 좋겠습니다^^

    ファイト~~~~~~~オ!

    返信削除
  2. ㅋㅋ 이분 재미있으시네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하삼~

    나도 얼른 일본어공부 해야하는데 너무 막막~



    그리고 13~15일은 설날입니다

    元日!

    返信削除
  3. @소울스케치 - 2010/01/27 10:33
    그렇네요~~~

    이번에 자세하게 이야기하는군요

    이야기하는 힘이 있을지가 문제입니다만..

    고마워요^^

    返信削除
  4. @keith94 - 2010/01/27 13:43
    고마워요^^

    일본어공부하고 있으시네요~~!!!

    열심히 하삼~~^^



    또 오십시오~

    返信削除
  5. 오사카에서 배를 타고 오면... 펜스타를 타고 부산으로.??



    나도 그거 타봤는데.. 반갑네요.^^





    남자친구랑 결혼 이야기.???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13~15일은 "설날" 입니다. 일본으로 생각하면 1월1일... 진짜 2010년이 시작되는 날입니다.(하지만 요즘은 그냥 큰 명절로 생각을 해요.)



    추석과 함께 한국에서 가장 큰 2개의 명절이고 명절이 되면 모든 친척들이 모여서 조상들께 제사를 지냅니다.





    한국여자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날이 되겠군요.^^





    하지만 설날은 어른들에게 인사를 하고 새뱃돈이라고 하는 용돈을 많이 벌수 있는 좋은 날이기도 하니깐... 남자친구 부모님들과 친척들에게 새해 인사를 해서 돈 많이 받아 오세요~ㅋㅋ

    返信削除
  6. @P.A엔젤 - 2010/01/28 12:03
    그래요.

    펜스타~~!!!맞아요^^

    나도~~.



    고마워요.

    근데~,남자친구가 새뱃돈을 어린이들에게 주는 편입니다..(-"-)

    나도 주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인지??

    返信削除
  7. 새뱃돈 알고 있군요..



    새뱃돈은 어른이 어린이에게 주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터 어른이 되는 것인지 아직 확실하지 않아서 보통



    학교를 졸업하고 취직 했을때 부터 어른이 되는 것이 있고



    결혼을 해야 어른이라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결혼을 하면 그때부터 새뱃돈을 줘요... 아직 tomaju씨는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뱃돈 안 줘도 될꺼에요.



    그리고 외국인이기 때문에 어른들한테 애교 있게 하면 아마 많은 새뱃돈을 받을지도...ㅎㅎ

    返信削除
  8. @P.A엔젤 - 2010/01/28 16:20
    자새하게 가르쳐 주셔서 아주 고맙습니다.(^^)

    남자친구가 나는 동안이니까 많은 새뱃돈을 받을지도라고 말했어요.주시는 대로 받아도 괜찮을까나..(?-?)

    返信削除
  9. 13~15일은 설날이에요~ㅋㅋㅋ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이라서 왠지 좀 아쉬운....;;ㅋㅋㅋ

    남자친구분이 장손이시면....음...... 결혼하시고 나서 약간 해야하는 일이 많아지게 될 수도...?? 요즘엔 아닐 거에요 ㅎㅎㅎ

    한국어 잘하시네요~ 저도 요즘에 일본어 배우는데 역시 어렵네요...... 특히 한자가 문제에요...;;

    어쨌든, 힘내세요! がんばってください^^

    返信削除
  10. @PURPLE - 2010/01/31 17:19
    PURPLE씨 처음 뵙겠습니다.

    코멘트 고마워요^^

    번역기는 정말 빌려입니다.

    아직도 한국어 할 수 없습니다··.

    이상한 한국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이상할지도 잘 모릅니다만···ㅎㅎ

    조금씩 노력하겠습니다.



    일본어 공부하고 있으시네요~~

    한자 어렵지요.

    나도 최근 손으로 쓰는 것이 없어져

    한자를 쓸 수 없습니다..ㅋㅋㅋ

    返信削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