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年7月4日日曜日

7월

이제 7월이네요~~.
신랑을 못 보는 기간이 2개월 ..  그와 처음 만나서 부터 2개월도 못 보는것은 지금까지 없는데요.
신기록 갱신중.. ㅋㅋ

그는 일을 잘 잘 하고 있는것 같아요.
그의 수습기간이 다 끝났어요.
그도 정사원이 되었습니다~~!!! 박수!! ^0^
그도 회사나 일을 맘에 들어서  정말 안심했어요.
하지만.. 그가 사는 집이  넘 넘  더운것 같아요.. ><  
빨리 구출해야지. 언제 할 수 있을까?? ㅋㅋ



4 件のコメント:

  1. 남편분 정사원 된것 축하드려요ㅋㅋ

    아.. 저도 조금만 더 공부하면 내년이나 2년후에 일본 호텔의 인턴사원으로 일본에 갈지도..(학교에서 보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군대부터 다녀와야겠지만요..ㅋㅋ



    (항상 군대 얘기가 나오는것 같네요..ㅋㅋ좌절중..)

    返信削除
  2. @Allegro Di Molto - 2010/07/05 00:30
    고마워요~~!!!

    어! 일본 오면 가르쳐 주세요.

    군대.. 너무 마음이 무겁죠.. ><

    返信削除
  3.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

    저는 명미선이구요, 일본이름은 なつみ예요.

    tomaju상 남편분이랑은 한국에 있을 때 친했던 친구예요. ^^

    같은 동호회에서 나이가 같아서 친하게 지냈어요. 아마 만수한테 물어보면 얘기해 줄거예요. ^^

    예전에 이 사이트 알려줬는데, 바빠서 이제서야 와보네요.

    만수 결혼했다는 이야기 듣고 깜짝 놀랐어요.

    한국에 있는 친구들 다들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올게요~ 그리고 저 가을쯤에 일본 가거든요. 가면 꼭 보고 싶네요. 제가 일본 가면 한국어 많이 가르쳐 줄게요. ^^

    返信削除
  4. @natsumi - 2010/07/16 15:21
    우후훗!!

    返信削除